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다바오여행]에덴파크 탐방하다2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23.

[필리핀다바오여행]에덴파크 탐방하다2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바오 최고의 HIT HIT

에덴파크라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에덴파크 탐방 2번째 이야기!!

에덴파크에서는 볼거리가 정말 많아요

그래서 2번째는 꽃!!

꽃 좋아하는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에덴파크의 지도 한눈으로 보면 그냥 작은 대공원 느낌이겠지만

자동차를 타고 1시간 30분정도 소요된다는점!!

걸어가면 위험하니 무조껀 가이드와 동행하세요^^

 

 

 

 

1년 내내 따뜻한 필리핀 이다보니

꽃들은 언제나 생기 있고 아름다운만을 가지고있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해바라기

해바라기는 해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따라간다고하죠

해바라기 방향이 모두 왼쪽을 가르키고 있네요 ㅋㅋ

 

 

 

 

필리핀은 신이 내린 만든 아름다운 곳중 하나입니다.

수만은 꽃들과 나무 아름다운 색들이 모여서

하나의 멋진 장관을 만들고 있어요

 

 

 

 

이곳은 포토존!!!

에덴파크에 방문했던 모든사람들은

다들 이곳에서의 한컷을 남기고 와요

사진만 찍고왔네요

 

 

 

 

이게 그 유명한 미키마우스 나무

모양이 미키마우스를 닮았다고해서

미키마우스식물이라고 하죠

 

 

 

 

꽃이 너무 아름답지 않아요?

이번팀에 한국인은 저밖에 없더군요

근데 왜 관심을 안가져 주는거지..ㅠㅠ

봉사지역에선 말걸어주기 바빴는데..

 

 

 

 

이꽃들이 정말 신기했어요

불가사리 포개놓은것 같은 꽃과

웃고 있는 모양의 꽃

그래서 또 한컷!!

필리핀은 정말 신기로운 나라입니다.

 

 

 

 

거대한 꽃!!

이름들을 다 알려줬는데..

뭐라한지 잘몰라서.. ㅋㅋ

백번 말하는것보다

한번 보는게 더 중요한거지 알고있죠?

한번 가서보는거 추천드려요

 

 

 

 

이렇게 2번째 이야기는 꽃과 식물로

에덴파크를 알려주었어요

다음은 에덴파크의 마지막 이야기네요

마지막은 조형물과

아름답고 멋진 작품들을 감상해 보도록 해요^^

 

필리핀다바오 에덴파크 그것이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