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추억의고전게임]생각나니? 너와나의즐거운 추억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0. 26.

[추억의고전게임]생각나니? 너와나의즐거운 추억

 

 

어렸을 때 많이 하던 추억의 고전게임 있으신가요?

저는 어려서부터 여러가지 게임을 했는데요

이번에 추억을 담은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버추어캅 2

 

남여 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수 있었던

버추어캅2 !!

오락실보다는 컴퓨터로 많이 했던것 같아요

학교 끝나고 학원끝나고

친구와 같이 집에서 정말 재미있게 했던..

인질 죽일때 마다.. 깜짝깜짝놀래던

기억이 아직도 많이 떨리네요~

 

 

 

 

 

 

너구리

 

 

어른들도 생각난다는 추억 of 추억

너구리 뽀로록 하며 뛰는 모습이 귀여웠는데

어느덧 너구리의 모습은 살아져서 슬프더군요

하루종일 해도 질리지 않을 만큼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였는데

한번해본적 있나요?

 

 

 

 

 

 

스노우 브라더스

 

 

추억의 고전게임이지만

오락실에 100원넣으면

오랫동안 할수있었던 고전게임 ~

앞에 친구가 하고있으면 언제 난 할수있나?

하며 초조하게 기달리면서

뒤에서 바라보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물론 30분이상은 했어요~~

 

 

 

 

 

 

프린세스 메이커 2

 

고전게임이라고 하기엔 아직도 많은이들이 찾고있죠?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2입니다.

18살까지 키우는 건 게이머 들의 몫입니다

여러분들은 딸을 어떻게 키웠나요?

저는 10번중 7번은 기사, 왕국기사, 마법사

이렇게만 나오던데..

공주를 어떻게 만들수있던건지..

공주로 만든 친구들이 정말 부러웠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땠나요? 저와같이 기사 법사로

만든건 아니겠쬬?

 

 

 

 

 

 

환세취호전

 

환세취호전 정말 중독성 만큼은 최고인 게임아닐까요?

모든 스킬 작업한다고 하루종일

벽보며 위옆 누르면서 작업하던게 생각나네요

새벽에 게임하다가 어머니한테

등짝 스메쉬~~~~~~ 맞은 기억이

더생각 나는 이유는 멀까요???..

 

어느덧 저도 10대에서 20대를 지나 30대를

바라보는 시간이 되었네요..

하지만 잊지 못하는건 역시

게임인것 같아요~

저와같이 게임을 그리워 하고 있지 않나요?

어린 추억속으로 다시 한번 떠나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