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봉사여행]보라카이 나도 떠날수있다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2. 8.

[필리핀봉사여행]보라카이 나도 떠날수있다.

 

안녕하세요^^ 봉사활동을 마친후 우리에게

주어진 보라카이 여행!!

지친 피로를 풀기위해 보라카이를 찾았지만

너무 신나게 놀아서 더 피로하더군요

 

 

 

 

캬~ 보라카이하면 이맛아니겠습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푸른바다

 

 

 

 

여기 이친구들이 한국 봉사대!!

저는 원래 봉사를 하고 있었기때문에

그냥 사진만 찍어줬어요

 

 

 

 

자동차를 타고 해변으로 가고있어요

제대로 놀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지금은 다들 기운이 넘치네요

모두들 해맑게

사진을 향해서 김~ 치

 

 

 

 

기도하며 물속으로 풍덩!!

물이 정말 맑죠?

보라카이는 깨끗한 물이 가장 유명하겠죠?

 

 

 

 

배를 정차한후 잠시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중이에요

배뒤로 넘어가면 수심이 갑자기 깊어지니

다들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들 힘들어서 그런건지 표정들이 행복해보이진않네요

그래도 보라카이에서의 여행은 가장 행복합니다.

 

 

 

 

간지나는 꾸야!!

이제 올라오라며 집가자며 우리를

재촉하더군요 !!

 

 

 

 

보라카이에서의 밤이 찾아왔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낮보다 밤이 좋았어요

밤하늘의 오묘한 색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필리핀에서의 밤구름은

언제봐도 좋았는데..

한국에 오니 너무 그립기만해요

 

 

 

이렇게 한국팀은 떠났습니다.

1주일간 해외봉사

3일간의 여유로운 생활을 마치고

다시 본래의 업무 학생으로 돌아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