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여행/봉사]Happy birthday 새로운 나의 필리핀 가족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12.

[필리핀여행/봉사]Happy birthday 새로운 나의 필리핀 가족

 

오늘의 이야기~~ 생일 파티~~

필리핀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중 하나는 바로

생일파티입니다.

 

 

 

 

이른 새벽부터 동네 주민집에 찾아가 30분가량 노래 하면서

생일축하 노래 불러주고 음식을 얻어먹는 행사입니다^^

물론... 가난한 집은 조금 힘들긴하지만...

제가 살던집 주인은 부자집이라..

그래서 저가 생활한것도 있지만.. 하하

어찌되었든 오늘은 저의 새로운 가족

필리핀 친구의 생일 파티입니다^^

 

 

 

 

이분이 바로 생일당사자!!

필리핀은 물가가 싸다는 생각들이 있지만..

나름 비싸요.. ㅋㅋ

케이크하나가 18000원..한국과 별차이가 없었던것 같아요

 

 

 

 

이곳의 나의 아버지이자 어머니~ ㅋ

한달가량 생활하면서 Daddy~ Mamam 라고 불렀어요 ㅋㅋ

나이차는.. ㅋㅋ 10살 차이 안나지만^^

친근감을 위해서 ^^ 저를 아들처럼 생각 많이 해주셨어요

 

 

 

 

금술 좋은 우리 Daddy mamam

정말 사랑한다는걸 느낄수 있었죠

제가 많은 걸 줄수는 없었지만..

오히려 저에게 정말 많은 것을

주신 고마우신분들

 

 

 

 

이곳의 막내 아들!!

딸 아니에요^^ ㅋㅋ

머리를 기르는걸 좋아하기도 하고

장난기가 많아서~

한달간 이꼬마랑 자주 놀았던것 같아요

 

 

 

 

생일파티 해주고 광장으로 놀러 나갔어요

한국인은 역시 저밖에 없어서 ㅋㅋ

언제나 저의 주위는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분들

근데 간혹 저에게 필리핀 언어쓴는분들있는데..

못알아 먹습니다... 저는 한국인입니다..

제 피부 하얗구만 왜그러는건지..

 

 

 

 

광장답게 사람들이 정말 많이 모였어요^^

12월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를 미리준비하고

장식하면서 화려함을 한층더 업글 시켜주더군요

 

 

 

 

사진이 잘 안보이긴하지만^^ ㅋ

우리 친구들은 다들 예쁘고 잘생겼어요

인기도 많아서 남자친구 여자친구들이

자주 저의 동네로 놀러 오더군요 ㅋㅋ

 

 

 

 

항상 해맑고 웃음이 많은 친구들^^

많은 것을 주진 못했지만.. ㅋ

추억을많이 만들어 왔어요^^

다시 한번 보고 싶네요

 

나의 필리핀 가족 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