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다바오여행]숨겨진 명소 겝팜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26.

[필리핀다바오여행]숨겨진 명소 겝팜

 

사람들이 모르는 숨겨진 명소 겝팜!!

현지인들만 안다는 명소 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여행 다녀온 제가 알려드리렬고 해요^^

 

 

 

 

이곳에서 20페소 (500원)을 내고 들어가면

모든것을 볼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도 정말 좋았어요

사진찍는걸 좋아 하다보니 사진찍을곳이

정말 많았어요^^

 

 

 

 

돈을 내고 들어가면 카라바우를 타고있는 농부!!

WELCOME 엄청 크죠

이곳은 음식점이라고 하는데

음식보다는.. 그냥 구경하고 나가시면되요

 

 

 

 

사진한컷 촥칵촬칵!!

못생겼지만.. 항상 얼굴을 보여줘야 ㅋㅋ

제가놀러갔따왔다는걸 증명해주는거죠 ㅋㅋ

 

 

 

 

사진은 역시 높은곳에서 찍어야 멋지게나오죠

얼굴이 보이지 않으니깐 잘생겨보이나요?ㅋㅋ

 

 

 

 

노아방주 현상을 연상시키는 장면같아요

동물들이 모여들면서 저에

달려오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뱀과 독수리의 싸움

정말 멋진 장면이죠

 

 

 

 

필리핀은 천주교,기독교,안식일교,무슬림,힌두교등

다양한 종교들이 있어요

제일많은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이렇게 겝팜의 두번째 이야기도 마무리 지었어요

이제 또하나의 필리핀 명소인 악어공원을 탐방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