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다바오여행]다바오숨겨진명소겝팜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25.

[필리핀다바오여행]다바오숨겨진명소 겝팜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바오의 숨겨진 명소

겝팜이라는곳에대해서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이곳을 일본이 필리핀을 지배하고있을때

만들어졌던 곳으로 땅굴뿐 아니라 많은

작품들을 만들어논 곳입니다.

 

 

 

 

몬스터들을 모아놓았네요 처음에 멀리서 봤을때

음산했는데 뭘까? 하고 가까이 가봤는데

역시나 몬스터들 모습이네요

 

 

 

 

드라큘라 데몬

필리핀의 몬스터들

우리나라는 귀신들이 많은데

이나라들 다양한 몬스터들이 많아요

 

 

 

 

식인종!!

사람을 잡아 먹는다는 가장 무서운 몬스터입니다.

 

 

 

 

마녀 타락천사 사신등

각지역별로 몬스터들의 무서움이 있어요

저도의지역은 마녀가 살았다고했어요

저녁은 무서워서 나가지 않았지만 ㅋㅋ

 

 

 

 

이곳이 일본인이 만들어놓은 땅굴 동굴입니다

찾은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모형물 만드는 도중에 땅을 쳐보니

깊숙한 굴이 하나 있어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동굴엔 역시 뱀이 사는것이겠죠?

동굴걸어가다가 움찔!!

깜짝 놀랬어요

 

 

 

 

사람을 잡아먹는 외눈박이 거인!!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거인입니다.

 

 

 

 

일본 한국 중국 사람들모형을 만들떄

항상 하얀 모습 머리스타일을 보면

일본이라는 것을 한눈에알아 볼수 있어요

 

 

 

 

일본 국기까지

이곳이 일본의 비밀 기지였었나 봅니다.

 

 

 

 

이곳을 필리핀 영웅들을 모아놓은 곳이에요

필리핀은 전국에 유명한사람들이 많았어요

물론 세계적이진 않았지만

필리핀에서 전쟁시 엄청난

힘을 가졌던 사람들이겠죠?

 

 

 

 

위인들이 저멀리까지 있네요 ㅋㅋ

너무 멀어서 가진않고 앞에서만 한컷 찰칼!!

 

 

 

 

LAND OF PROMISE

저쪽에 몬스터 모형들이 보이나요?

맞아요!!! 음산한 기운이 저기였는데 ㅋ

그앞에는 멋진 글들이 보이네요

 

약속의 땅!!!

지키려고 했던 이들의 마음이 들리는것 같아요

우리역시 우리의 땅 한국에서

약속을 지켜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우리가 지켜야줘!!

 

 

순둥이가 아닌 우리나라에서

실력있고 강대한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꺼지지않는 우리들의 희망

져서는 안되는 우리들의 굳건한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