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브래드피트의사랑법]사랑은 이해하는것부터 시작이다.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14.

[브래드피트의사랑법]사랑은 이해하는것부터 시작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래드피트의 사랑법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해보려고합니다

 

 

 

 

사랑 쉬울수도 어려울수도있는 그들의

희생적인 사랑 같이 알아볼까요?

 

 

 

 

내 아내는 아팠어요

옆에서 오는 문제와 사생활,실패,아이들과의

갈등이 그녀를 계속 초초하게 했었죠

 

 

 

 

그녀는 거의 13 KG 가까이 살이 빠졌고,

35살에 40 KG정도밖에 안나갔어요

그녀는 계속해서 말라갔고 계속 울었죠

 

 

 

 

그녀는 행복한 여자가 아니였어요

두통이 계속 그녀를 괴롭혔고, 심장도 아팠으며

허리와 갈비뼈는 뻣뻣하게 경직되어 있었죠

 

 

 

 

잠도 잘 자지 못하고,

아침이 되어서야 겨우 잠들어서는

낮이 되면 얼마 안 가 피곤해 했어요

우리 관계는 점점 벼랑 끝으로 몰리고 있었어요

 

 

 

 

나는 희망을 잃었고

우리가 곧 헤어질 것이라 생각했죠.

그래도, 무언가를 시도해 봐야겠다고 마음 먹었어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제것 이었잖아요

그녀는 세계의 반이 넘는 남자와 여자의 우상이였고,

저는 그녀의 옆에서 잠이 들고

그녀의 어깨를 감싸 안을 수 있는 단 한 사람 이었으니까요

 

 

 

 

전 그녀에게 꽃, 키스,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소중히 대하기 시작했어요

그녀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고,

매 순간 그녀를 기쁘게 만들었어요

선물도 많이 사주고, 그녀만을 위해 살았어요

대중들 앞에 나서면 그녀에대해서만 이야기 했죠

모든 주제를 포함시켰고

그녀 앞에서 또 우리 친구들 앞에서 그녀를 칭찬했죠

 

 

 

 

믿기 힘들겠지만, 그녀가 생기를 찾기 시작했어요

이전보다 그녀는 훨씬 좋아 졌으며, 살이 다시붙기 시작했고

더 이상 초초해하지 않았으며,

나를 예전보다 더 사랑하기 시작했어요

정말, 그녀가 나를 이렇게까지 사랑할수 있을것이라곤

상상도 하지 못할 정도로요

 

 

 

 

아가야, 너는 불쌍해서가 아니라 이나리의

미래이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한거야

 

- 안젤리나졸리 난민 봉사중 아이에게 건낸말 -

 

 

 

 

그리고, 나는 깨달았어요 여자는 남자의 거울이란걸..

당신이 누군가를 정말 미친듯이 사랑하면

그녀는 그만큼 사랑스러워진다는것을요

- 브래드 피드 -

 

 

 

누군갈 사랑할땐 진심으로 모든걸 희생 할 생각으로 사랑해주세요

사랑은 가까운곳에서 시작됩니다.

그녀의 모습이 변했다면 바로 자신이 변한 모습이 아닐까요?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처럼

서로를 생각하고 감싸주는게 사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