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다바오여행]에덴파크 탐방하다1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22.

[필리핀다바오여행]에덴파크 탐방하다1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바오 최고의 HIT HIT

에덴파크라는 곳에 대해서 소개해줄께요

 

 

 

에덴파크가 어디인가?

시내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진 외곽에 있는 산정상에 있는

국립 공원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이곳에 가기위해서 멀고먼 여행을 했어요

오토바이도 타고 필리핀 교통수단 트라이시클도 타고

지프니를 타고 3시간만에 도착한 에덴가든

 

 

 

 

분명 9시에 출발했는데.. 점심시간이되어서...

금강산도 식후경 밥을 먹고 출발 하게 되었죠^^

한국돈으로 2만원 좀 덜되는것 같아요

가이드를 무조껀 붙여야 하니깐요...

 

 

 

 

일단 밥먼저 먹자!!

너무 배가 고파서 음식 사진들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

저는 필리핀 스타일이라서 음식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짠 음식도 있지만 1년이란 시간동안 저에겐 적응이 되었지만요 ㅋㅋ

 

 

 

 

가이드가 필요한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임!!

저차를 타고 가야지 한시간좀 넘는 시간동안

사진도 찍고 안전하게 방문할수있어요

 

 

 

 

여기 엄청 넓어요 그돈 조금 아끼려고 걸어가다간...

하루내내 걸어도 전체 못들린다는 말씀!!

그리고 위험하니 그냥 돈좀 더 내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를 타고 명소들에 한번씩 내려주는데

이곳은 잠시 쉬는 브레이크 타임

왜내려주나 했는데!!!

주위를 둘러보면 아름다운 꽃들이 정말많아요

 

 

 

 

길가에도 꽃들이 저희를 반겨줘서

너무 좋았어요

에덴파크의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하루만에 다올리진 못할것 같네요^^

계속 에덴파크의 멋진 사진들을 보여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