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다바오여행]다바오 People`s Park2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19.

[필리핀다바오여행]다바오 People`s Park2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바오 people`s park 2번째 이야기를 시작하려고해요

이곳은 가족끼리와도 좋고 연인들끼리와도 좋은곳이에요^^

 

 

 

 

중앙광장에 보이는 독수리 모형!!

다바오는 독수리가 상징이라서

크고 웅장하게 만들어져있네요

 

 

 

 

광장에서 돌아다니면 한시간넘게 사진찍고

돌아다닐수 있는 길이 있던것 같아요

무거운 가방을 들고.. 한시간을 걸으니

땀이 주르륵...

 

 

 

 

한국에서 흔히 보던 돌 모형에 물흐르는곳이지만

필리핀에서보니 조금더 색다르고

재미있는 소스가 되어있더군요

 

 

 

 

저큰 과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두리안!! 다바오하면 독수리와 두리안이

가장 유명하다고 할수있어요

두리안은 냄세가 지독하지만 맛있으니

꼭 한번먹어보세요 ㅋㅋ

 

 

 

 

야자수를 아름답게 빛으로

한층더 만들어놨네요

친구들끼리와서 술먹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한잔 얻어 먹고 싶었지만.. ㅋㅋ

 

 

 

 

너무 귀여웠던 모습 ㅋㅋ

여기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한컷!!

 

 

 

 

사진찍기위해 몇분 기달린후

저의 차례가와서 ㅋㅋㅋ

웃기게 찍다보니 주변 필리핀친구들도

깔깔깔 웃더군요

 

 

 

 

전 개인적으로 이작품이 가장 좋았어요

머라할까?.. 그냥 딱보고 느낌이 가장 좋은 작품

무언가를 배우고 걸어다니며

잡고있는듯한 느낌이 라서.. ㅋㅋ

딱 저랑 비슷한느낌이 들어서 그랬나봐요^^

 

이렇게 PEOPLE`S PARK 를 알아보았어요

지금까지 다바오의 기본 여행지를 알아보았고

다음화는 다바오의 중심여행지를 좀 알아보도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