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필리핀다바오여행]다바오 People`s Park

by 세상의 즐거움 2016. 11. 18.

[필리핀다바오여행]다바오 People`s Park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바오 People`s Park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지난번에 Jack`s Ridge 잭스리지에서 밥을 먹고

바로 피플 파크라는곳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이곳입구에 딱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정말많았어요

연인부터 친구들 가족들 끼리 구경하는 모습이

저도 그리움이 많이 쌓이더군요

 

 

 

 

1년이란 봉사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가기전 한달간 열심히

일하고 봉사 했으니 놀아보자는 생각으로 시작됬던

다바오 여행

 

 

 

 

많은것을 배우고 새로운것들을 눈으로 보고 싶었느데 ㅋㅋ

가족이란 단어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슬픈 이야기라고 생각해요

 

 

 

 

작품들 역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있었어

가족이 그립더군요

한달남았다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놀고 가야지요 ㅋㅋ

 

 

 

 

꼬마아이들이 자신들도 찍어주라고 포즈 잡길래

한번 사진 찰칵!!

한국인이 많이 오지 않는 다바오

한국식당은 많은데.. ㅋㅋ

한국식당에 한국인을 별로 없고 ㅋㅋ

필리핀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더군요

 

 

 

 

벌받는 표정으로 찍을고했느데 ㅋㅋ

웃을때 사진을 찍어주는 나의 친구!! ㅋㅋ

필리핀동상들 특징보면

다들 까만 피부의 작품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다바오!!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람들도 친절하고

필리핀 치안 안전 1등!!

마닐라보다 더 안전한 동네입니다!!